메인이미지
교육일정 수강신청버튼


커리큘럼강사소개포트폴리오등

도입부

교육원소개

자주 묻는 질문

관련한 지식이 전혀 없는 비전공자도 수강할 수 있나요? 답변보기▼

네. 가능합니다! 실제로 수강생 중 비전공자 비율이 60~70% 정도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가며, 비전공자 수강생 분들이 수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개인의 진도에 따라 1:1 맞춤형 학습과 주기적인 담임교사의 상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
훈련장려금은 어떻게 받는건가요? 금액은 얼마인가요? 답변보기▼

훈련장려금이랑 교육기간을 개강일 기준으로 한 달 단위로 구분(단위기간)하여, 단위기간 내에 80%이상 출석시 훈련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급되는 수당입니다. 출석률에 따라 매월 최대 20만원의 훈련 장려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.

수업 난이도는 어떤가요? 많이 어려운가요? 답변보기▼

게임그래픽 분야는 교육과정의 특성상 난이도가 중간에 속합니다. 하지만 포트폴리오 제작에 있어 꽤 오랜 기간이 소모되며 협업을 필요로 하는 직무이기에 게임 제작의 흐름과 협업자의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필요로 하므로 2D/3D의 전반적인 경험과 함께 수업이 타이트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하지만 비전공자도 충분히 따라오실 수 있도록 그래픽 툴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배워나가며, 자율학습과 반복적인 실습을 진행하고 1:1 맞춤형 지도를 통해 수업 진도를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훈련생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.

저도 국비지원 교육 지원 대상이 될까요?답변보기▼
kdt_btn02

국비지원교육을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대상이 됩니다. 단, 국비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HRD-Net을 통해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여기서 내일배움카드 발급 제외 대상이 있는데요. ①현직 공무원, 사립학교 교직원 ②만 75세 이상인 사람 ③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을 초과하는 대학생 ④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⑤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근로종사자 ⑥월 임금 300만원 이상이면서 45세 미만인 대규모기업종사자 등은 발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비슷한 교육 과정 보러가기

게임프로그래밍_BG / 게임프로그래밍

게임 프로그래밍 개발자

#C#프로그래밍 #유니티3D #모바일게임제작

웹디자인BG 웹디자인

웹디자인 & 웹퍼블리싱

#포토샵&일러스트 #UIUX #뒙디자인 #코딩

그래픽디자인_BG / 그래픽디자인

그래픽 디자인과 GTQ자격증

#GTQ #포토샵 #일러스트 #GTQ기출문제풀이

게임그래픽 디자이너 취업 교육 전액 무료 과정

#게임원화 #인체드로잉 #3D모델링 #애니메이션

☎장안문캠퍼스 : 031-256-2662

6월 개강 우선혜택 사전모집중

입학상담
T.031-256-2662


TOP
>